‘브랜드 아이덴티티’
검색결과
-
[라이프 트렌드&] 신경 쓴 듯, 안 쓴 듯…브랜드 철학 담은 ‘모노그램 패턴’이 뜬다
루이까또즈 ‘르퐁 컬렉션’ 선보여 알파벳 L과 Q를 시그니처로 사용해 루이 14세 시대 프렌치 감성 녹여내 캐주얼·드레시한 룩 두루 잘 어울려 클래식한 감성의 모노그램 패
-
[국가 브랜드 경쟁력] 100% 국산‘A2+ 프리미엄 우유’
‘A2+ 우유’는 100% 국산 A2 우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우유다. 우유/발효유 업종의 NBCI 평균은 75점으로 전년보다 1점 하락했다. 서울우유협동조합이 79점으로 1위를
-
페르소나AI, 창립 7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과 CI 공개
인공지능(AI) 기업 페르소나에이아이(페르소나AI)는 창립 7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과 기업 아이덴티티(CI)를 1일 공개했다. 이번에 발표된 페르소나AI의 비전은 '우리가
-
[주택명가] e편한세상, 주택전시관 변화 이끌어…브랜드·라이프스타일 경험 공간 마련
주거문화 롤 모델 제시 새로운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컨셉이 적용된 부산시 금정구 남산동 ‘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’ 주택전시관 상담존. DL이앤씨의 ‘e편한세상 주택전시관’
-
[라이프 트렌드&] 뉴욕현대미술관과 손잡고 한국 미술계 성장 지원에 나선다
현대카드, 역량 있는 작가·큐레이터 발굴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추진 ‘큐레이터 교류 프로그램’ 등 시작 6월부터 ‘현대카드 퍼스트 룩’선봬 작품 활동 몰입하도록 전방위 지
-
한국PR학회, 2024 봄철정기학술대회 19일 개최
한국PR학회 홍문기 회장 사진 한국PR학회(회장 홍문기)가 19일 전주 라한호텔에서 'PR의 가치와 기치: 문제해결의 미래지향적 이니셔티브'를 주제로 2024년 봄철 정기학술대회